살아있는 역사문화를 배우고 체험하는 박물관

경당지구 대부토기 유물 사진

문화행사

HOME > 교육홍보 > 문화행사

2015 한성백제금요시네마 [1월 상영작]

기 간 :
2015년 01월 02일 ~ 2015년 01월 30일
요 일 :
시 간 :
오후 6:30 ~ 8:30
장 소 :
한성백제박물관 강당(한성백제홀)
부서 :
교육홍보과
연락처 :
02-2152-5837
담당자 :
김현정
상태 :
행사종료
첨부파일 :
관심행사등록 트위터 페이스북

상세내용

2015 한성백제박물관 1월 금요시네마 포스터

1월 2일 상영작은 [공주와 개구리]입니다.
애니메이션/가족/98분/2010.1.21
감독: 론 클레멘츠, 존 머스커
출연: 이선/아니카 노니 로즈(티아나 목소리 역), 유동균/브루노 캄포스(나빈 왕자 목소리 역)
전체관람가/더빙 상영
꿈 많은 소녀 '티아나'는 어느 날, 마법에 걸린 능글능글한 자칭 왕자 개구리를 만난다. 첫 만남에 키스를 원하는 뻔뻔함! 그러나 '개구리 왕자'이야기를 알고 있는 티아나는 '딱 한번만'이라는 말에 넘어가 그 푸르딩딩한 입술에 눈 딱감고 키스한다. 그리고 눈을 떴지만 왕자는 어디에도 없다. 그럼 뭐가 변한거지? 오 마이 갓, 그녀가 개구리로 변한다!

 

1월 9일 상영작은 [하치이야기]입니다.
가족,드라마/107분/2002.6.28
감독: 코야마 세이지로
출연: 하루카와 마스미(오키치 역), 이가사 히사시(마에카와 역)
전체관람가/자막 상영
1923년 12월, 아키다현 오오다테. 흰눈이 소담스레 내리는 어느 겨울날, 흰눈처럼 하얀 하치가 누렁이, 검둥이 형제들과 함께 태어난다. 아키다현청 토목 과장은 그중 하얀 강아지를 자신의 은사인 동경제대 농학부 교수 우에노 박사에게 보내기로 한다. 태어난지 한달, 세상에 눈뜨기도 전에 강아지는 동경으로의 낯선 여행을 시작한다.
하치는 교수님의 사랑을 받으며 무럭무럭 자라고, 교수님의 사랑에 보답이라도 하듯 매일 시부야 역으로 출근하는 교수님을 배웅하고, 저녁에는 마중 나가며 행복한 일상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수업 도중 쓰러진 교수님은 다시 일어나지 못하고, 이를 모르는 하치는 매일같이 시부야 역에서 교수님을 기다린다. 한해, 두 해가 지나도 돌아오지 않는 우에노 교수를 기다리는 하치. 1935년 3월 8일, 눈내리는 시부야 역에서 긴 기다림 속에 하치도 영영 눈이 되어 버리는데.

 

1월 16일 상영작은 [캣츠 앤 독스]입니다.
액션,모험,코미디/미국,오스트레일리아/85분/2001.7.28 개봉
감독: 로렌스 구터먼
출연: 알렉 볼드윈(부치 목소리), 마이클 클락 던칸(샘 목소리)
전체관람가/자막 상영
인간들이 없는 공간에서 개와 고양이들은 놀라운 전략과 전술을 구사하며 첨단 무기를 사용한 치열한 전쟁을 벌인다. 브로디 교수(제프 골드블럼 분)는 개에 대한 인간의 알레르기 반응을 제거하기 위한 혈청 개발을 진행중이다. 고양이들의 리더이자 사악하기 이를데 없는 고양이 팅클은 이 연구를 저지하기 위한 작전에 돌입하고 브로디 교수의 애완견 루는 팅클을 위시한 고양이 일당의 음모에 맞서기 위한 계획에 착수하는데.

 

1월 23일 상영작은 [라따뚜이]입니다.
애니메이션,코미디,모험/미국/115분/2007.7.25 개봉
감독: 브래드 버드
출연: 패튼 오스왈드/오인성(레미 역), 루 로마노/최원형(링귀니 역)
전체관람가/더빙 상영
절대미각, 빠른 손놀림, 끓어 넘치는 열정의 소유자 ‘레미’. 프랑스 최고의 요리사를 꿈꾸는 그에게 단 한가지 약점이 있었으니, 바로 주방 퇴치대상 1호인 ‘생쥐’라는 것! 그러던 어느 날, 하수구에서 길을 잃은 레미는 운명처럼 파리의 별 다섯개짜리 최고급 레스토랑에 떨어진다. 그러나 생쥐의 신분으로 주방이란 그저 그림의 떡. 보글거리는 수프, 둑닥둑닥 도마소리, 향긋한 허브 내음에 식욕이 아닌 ‘요리욕’이 북받친 레미의 작은 심장은 콩닥콩닥 뛰기 시작하는데!

 

1월 30일 상영작은 [쿵푸팬더2]입니다.
애니메이션,액션,코미디/미국/91분/2011.5.26 개봉
감독: 여인영
출연: 잭 블랙/엄상현(팬더곰, 포 목소리), 더스틴 호프만/김기현(랫서팬더,사부,시푸 목소리)
전체관람가/더빙 상영
그토록 원하던 용의 전사가 되어 무적의 5인방과 함께 평화의 계곡을 지키게 된 포. 진정한 용의 전사로 거듭나기 위해 시푸 사부와 쿵푸 수련에 매진하던 중, 셴 선생이 위대한 쿵푸 사부들을 하나 둘 씩 제거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여전히 바람을 가르는 주먹의 소리보다 배에서울리는 꼬르륵 소리가 더 크고, 오랜 숙적인 계단 앞에서는 맥을 못 추는 천방지축 팬더 포. 이제 막 정식 수련을 시작하려는 포에게 쿵푸를 지켜야 한다는 막중한 미션이 주어지고, 포는 무적의 5인방과 함께 길을 떠난다.

앨범보기

총 게시물 : 0건

1  

페이지 담당부서 : 교육홍보과담당자 : 백길남주무관   

02-2152-5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