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역사문화를 배우고 체험하는 박물관

경당지구 대부토기 유물 사진

문화행사

HOME > 교육홍보 > 문화행사

2015 한성백제금요시네마 12월 상영작

기 간 :
2015년 12월 04일 ~ 2015년 12월 25일
요 일 :
시 간 :
오후 6:30 ~ 8:30
장 소 :
한성백제박물관 강당(한성백제홀)
부서 :
교육홍보과
연락처 :
02-2152-5836
담당자 :
전서령
상태 :
행사종료
첨부파일 :
관심행사등록 트위터 페이스북

상세내용

한성백제박물관 12월 금요시네마 포스터

 

12월 4일 상영작은 [밤의 이야기]입니다.

애니메이션, 판타지 /프랑스/84분/2012.11.29 개봉

감독 : 미셸 오슬로   출연 : 줄리엔 베라미스, 마리엔 그리셋

전체관람가 / 프랑스어(한글 자막)

밤이 찾아오면, 마법 같은 동화 속 상상극장의 문이 열립니다!

매일 밤, 작고 낡은 극장에 소년과 소녀, 그리고 이들에게 놀라운 동화를 들려주는 중년의 남자가 찾아온다. 이들이 누구인지, 어디에서 왔는지, 왜 이곳에 모이는지는 중요치 않다.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며 환상적인 동화를 만들어가는 세 사람. 이들은 중세시대의 늑대인간, 티벳의 아름다운 연인, 아즈텍의 괴물과 상상의 세계로 이어지는 동굴, 무시무시한 마법사와 사슴으로 변한 공주의 이야기를 만들며 자신들만의 동화세계를 꾸며나간다. 빛과 어둠, 경이로운 색채와 웅장한 음악으로 채워진 마법 같은 애니메이션이 오늘 밤,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12월 11일 상영작은 [폴라 익스프레스]입니다.

애니메이션, 가족, 판타지 /미국/100분/2004.12.23 개봉

감독 : 로버트 저메키스   출연 : 톰행크스, 레슬리 제멕키스

전체관람가 / 한국어 더빙

헐리웃 최고의 드림팀이 창조한 초특급 어드벤처! | 출발하기 전 어떤 상상도 하지마라

눈 오는 크리스마스 이브, 한 소년이 잠에서 깨어 뭔가를 기다리고 있다. 그것은 바로 산타의 썰매소리!! '과연 내가 그 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 자정을 5분 남겨둔 시각, 갑자기 들리는 굉음에 소년은 화들짝 놀라 유리창의 성에를 닦고 밖을 내다보니 눈 앞에서 펼쳐진 건 너무나 놀라운 광경! 검은색 기차가 거친 엔진소리를 내뿜으며 그의 집 앞에 멈춰서는 것이 아닌가? 소년은 잠옷 차림에 슬리퍼를 신고 뛰어나간다. 기차의 차장은 소년을 기다리고 있었다는 듯 말을 건넨다. '탈 거니?' '어디로 가는 거죠?' 소년이 묻자 차장은 대답한다. '물론 북극으로 가는 거지. 이건 북극행 특급열차 폴라 익스프레스야!' 소년은 폴라 익스프레스를 타고 기나긴 여행길에 오른다. 그리고 그 여행길에서 소년은 인생의 놀라운 신비를 발견하면서 차츰 자아를 찾게 되는데…

 

 

12월 18일 상영작은 [아더 크리스마스]입니다.

애니메이션, 가족 /영국, 미국/97분/2011.11.25 개봉

감독 : 사라 스미스   출연 : 빌 나이, 제임스 맥어보이

전체관람가 / 한국어 더빙

“산타는 어떻게 하룻밤에 20억 개의 선물을 배달할까?”
그 누구도 알지 못했던…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산타의 선물 배달 비법’이 공개된다!
광활한 북극, 거대한 빙산 아래 1,000년의 역사를 이어온 산타 왕국. 할아버지의 할아버지 때부터 이어져 내려온 산타의 임무는 바로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동안 전세계로 20억 개의 선물을 배달하는 것. 하지만 올 겨울, 실수로 한 아이의 선물이 배달되지 못하는 사고가 벌어지고, 산타 가족의 막내 ‘아더’가 이 사실을 알게 된다. ‘크리스마스 아침이 오기 전 마지막 선물을 배달하라!!’는 미션아래, 눈과 사슴 알러지, 고소공포증까지 가진 ‘허당 산타’ 아더와 은퇴한 지 오래지만 여전히 팔팔한 ‘왕산타’ 할배, 그리고 160만 요정군단 중 최정예 ‘포장의 달인’ 브라이오니의 선물 배달 미션 임파서블이 시작 되는데…

 

 

12월 25일 상영작은 [니코:산타비행단의 모험]입니다.

애니메이션, 모험, 가족 /핀란드,덴마크,아일랜드,독일/76분/2012.12.25 개봉

감독 : 캐리 주스넌, 요르겐 레르담   출연 : 카리 히타라티, 카리 케토넨

전체관람가 / 한국어 더빙

산타비행단이 되고 싶은 슈퍼루키 ‘니코’와 형밖에 모르는 귀요미 동생 ‘조니’의 대설원 어드벤쳐!

1.하늘을 나는 꼬마 사슴 니코의 해피 크리스마스 사수 대작전! 산타의 썰매를 끄는 산타비행단인 아빠를 닮아 하늘을 날 수 있는 꼬마 사슴 ‘니코’(주원 분). 얌전히 지내기를 바라는 엄마의 기대와는 달리 천방지축 개구쟁이다. 게다가 크리스마스만 다가오면 왜 이리도 엄청난 일이 생기는 건지…… 크리스마스가 사라질지도 모르는 절체절명의 위기! 하지만 니코의 비행실력은 산타 스피드도 내지 못하는 걸음마 수준일 뿐. 전세계가 사랑하는 크리스마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2.얄미운 동생이 사라졌다?! 동생 ‘조니’는 특유의 귀여운 행동으로 사랑을 받는다. 엄마뿐만 아니라 자신의 절친들까지도 좋아하니 마음이 더욱 불편하다. 하지만 그걸 아는지 모르는지 동생은 하늘을 나는 형이 마냥 좋아 졸졸 따라다닌다. 그런 모습에 자꾸만 화가 나는 니코. 사라져버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순간 동생은 정말로 납치가 되고 만다. 어둠의 독수리 소굴로 발을 내딛는 니코. 그곳에서 과연 동생을 무사히 데려올 수 있을까?

3.설원의 독재자 화이트 울프가 나타났다! 니코로 인해 동생 ‘블랙 울프’를 잃었기에 산타와 산타비행단을 싫어하는 건 ‘화이트 울프’(나르샤 분)도 마찬가지인 모양. 니코에 대한 복수심이 동생 ‘조니’까지 위험에 빠뜨리고 급기야 산타마을까지 망가뜨리려 한다. 독수리들을 감언이설로 꼬여 결국 산타의 선물공장을 점령하는 화이트 울프. 니코를 아들처럼 사랑하는 날다람쥐 ‘줄리어스’(김원효 분)의 활약도 이제부터 시작이다! 크리스마스를 망치려는 화이트 울프에 맞서는 니코와 친구들!   산타비행단과 조니, 그리고 크리스마스 선물들을 구할 수 있을까?

 

 

앨범보기

총 게시물 : 0건

1  

페이지 담당부서 : 교육홍보과담당자 : 백길남주무관   

02-2152-5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