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역사문화를 배우고 체험하는 박물관

경당지구 대부토기 유물 사진

문화행사

HOME > 교육홍보 > 문화행사

2015 한성백제금요시네마 11월 상영작

기 간 :
2015년 11월 06일 ~ 2015년 11월 27일
요 일 :
시 간 :
오후 6:30 ~ 8:30
장 소 :
한성백제박물관 강당(한성백제홀)
부서 :
교육홍보과
연락처 :
02-2152-5836
담당자 :
전서령
상태 :
행사종료
첨부파일 :
관심행사등록 트위터 페이스북

상세내용

한성백제박물관 11월 금요시네마 포스터

 

11월 6일 상영작은 [청설]입니다.

멜로, 로맨스, 드라마/대만/109분/2010.6.17 개봉

감독 : 청펀펀   출연 : 펑위옌, 진의함, 천옌시

전체관람가

부모님의 도시락 전문점 일을 돕고 있는 티엔커는 청각장애인 수영 경기장으로 배달을 나갔다가 언니 샤오펑을 응원하기 위해 온 양양을 만나 첫눈에 반하게 된다. 어렵게 용기 내어 데이트 신청을 해보지만, 양양은 언니가 장애인 올림픽에 나갈 수 있도록 뒷바라지를 하기 위해 하루 종일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정신이 없다. 말이 아닌 수화로밖에 대화할 수 없는 그들이지만, 밝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그녀의 모습에 더욱 매혹되는 티엔커! 드디어 어렵게 데이트에 성공한 어느 저녁, 샤오펑은 사고를 당해 올림픽에 출전할 수 없게 된다. 양양은 이 모든 것이 자기 탓이라고 자책하며 티엔커를 점차 멀리하게 되는데…

 

11월 13일 상영작은 [행복배달부 팻아저씨]입니다.

애니메이션, 가족/영국, 미국/87분/2014.10.9 개봉

감독 : 마이크 디사   출연 : 스티븐 맨건, 짐 브로브벤트

전체관람가

평소 소탈하고 친절하여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 받는 우체부, 팻 아저씨는 아내 사라와 아들 줄리안과 함께 시골에서 소박하지만 행복한 삶을 살고 있었다. 이탈리아로의 가족여행을 계획한 팻 아저씨는 우체국 직원, 에드윈의 계략에 의해 여행계획이 수포로 돌아가게 된다. 어느 날 우연히 한 TV 콘테스트의 포상이 이탈리아 여행이라는 것을 알고 팻 아저씨는 이 대회에 출전하기로 결심한다.

팻 아저씨는 이 대회에서 숨겨진 재능을 발휘하며 승승장구하게 되고 런던에서 열리는 결승전까지 진출한다. 이 여정에서 갑자기 유명세를 탄 팻 아저씨는 어느덧 가족과 친구, 그리고 자신의 일자리까지 위협받게 되는데...

팻 아저씨는 다시 예전처럼 행복해질 수 있을까?

 

11월 20일 상영작은 [건축학개론]입니다.

멜로, 로맨스/한국/118분/2012.3.22 개봉

감독 : 이용주   출연 : 엄태웅, 한가인, 이제훈, 배수지

12세 관람가

생기 넘치지만 숫기 없던 스무 살, 건축학과 승민은 '건축학개론' 수업에서 처음 만난 음대생 서연에게 반한다. 함께 숙제를 하게 되면서 차츰 마음을 열고 친해지지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데 서툰 순진한 승민은 입 밖에 낼 수 없었던 고백을 마음 속에 품은 채 작은 오해로 인해 서연과 멀어지게 된다.
어쩌면 다시…사랑할 수 있을까? 15년 만에 그녀를 다시 만났다
서른 다섯의 건축가가 된 승민 앞에 15년 만에 불쑥 나타난 서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승민에게 서연은 자신을 위한 집을 설계해달라고 한다. 자신의 이름을 건 첫 작품으로 서연의 집을 짓게 된 승민, 함께 집을 완성해 가는 동안 어쩌면 사랑이었을지 모를 그때의 기억이 되살아나 두 사람 사이에 새로운 감정이 쌓이기 시작하는데…

  

11월 27일 상영작은 [지금 만나러 갑니다]입니다.

멜로, 로맨스, 드라마, 판타지/일본/118분/2005.3.25 개봉

감독 : 도이 노부히로  출연 : 다케우치 유코, 나카무로 시도

12세 관람가 

1년 후 비의 계절에 돌아온다.는 약속을 남기고 먼저 세상을 떠난 아내에겐 초등학교 1학년에 다니는 아들과 그 아들을 챙겨야하는 어설픈 아빠가 있다. 그리고 비오는 어느 날, 늘 놀러 가던 숲에서 산보를 하던 아빠와 아이 앞에 아내가 거짓말처럼 다시 나타난다. 하지만 그녀는 생전의 모든 기억을 잃은 상태다. 그리고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두번째의 사랑을 맺어가고 아이 역시 두번째의 엄마를 만나게 된 사실에 너무나 큰 기쁨을 느낀다. 하지만 그 여인은 자신이 기억하지 못하는 약속을 남겼다. 비의 계절이 끝나는 6주뒤에 떠난다는 것을.

 

앨범보기

총 게시물 : 0건

1  

페이지 담당부서 : 교육홍보과담당자 : 백길남주무관   

02-2152-5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