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과 함께 한성백제문화를 공존하고 공유하며 소통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풍납토성 시유도기호 유물이미지

고시공고

HOME > 열린마당 > 고시공고

- 한성백제박물관에서 알려드리는 고시공고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글의 상세내용을 제목, 등록일, 조회, 담당자, 담당부서, 연락처, 이메일, 첨부파일, 내용 등의 순으로 나타내는 표 입니다.
제목 기간제근로자(연구원) 최종 합격자 명단 공고
등록일 2017-01-25 조회 1536
담당자 윤석존 담당부서 총무과
연락처 02-2152-5812 이메일 ys6487@seoul.go.kr
첨부파일 최종합격자 공고(안)(2차).hwp

한성백제박물관 공고 제2017 - 7 호

- 한성백제박물관 기간제근로자(연구원) -

최종 합격자 명단 공고

 

    

한성백제박물관 기간제근로자(연구원) 면접시험 결과 최종합격자 명단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1. 25

                                              한성백제박물관장

1. 최종합격자 명단

부서명채 용 분 야최종합격자 명단
인 원성  명
총무과 박물관 정보자료실 운영 1명 이○일
몽촌역사관 운영 1명 한○영
전시기획과 상설전시실 운영 및 백제문화특별전 6명 유○란, 황○은, 신○규 이○은, 이○선, 정○움 
교육홍보과 박물관 교육 운영 1명 서○혁
유물과학과 유물등록 관리 4명 이○연,김○경, 박○은, 손○아
유물등록 관리 (사진촬영) 2명 서○수, 정○훈
기증유물정리 및 목록발간 4명 방○연, 주○아, 이○영, 유○린
보존과학실 운영 3명 이○혜, 장○경, 김○승

    

  ▶ 예비합격자 명단

     - 몽촌역사관 운영 : 김◯정

     - 상설전시실 운영 및 백제문화특별전 : 최◯원, 오◯슬, 강◯라, 박◯현

     - 박물관 교육 운영 : 이◯선,     - 유물등록 관리 : 이◯정, 곽◯훈

     - 기증유물 정리 및 목록발간 : 박◯연, 김◯미

     - 보존과학실 운영 : 박◯연

     ※  최종 합격자의 계약포기 및 퇴사 등 결원 시 충원

 

2. 합격자 등록 안내

   가. 등록일 및 계약일 : 2017. 2. 1.(수) 09:00시

   나. 장소 : 한성백제박물관 총무과

   다. 구비서류 및 지참물

     - 주민등록등본 1부, - 통장사본 1부,  - 반명함판 사진 1매

      ※ 기타 문의사항 :  총무과 2152-5812

이전글 기간제근로자(연구원)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 계획 공고 2017-01-20
다음글 2017년도 몽촌역사관 교육강사 모집공고 2017-02-03

페이지 담당부서 : 총무과담당자 : 강민석주무관   

02-2152-5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