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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성백제박물관에서 알려드리는 고시공고 관련 소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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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7년 한성백제박물관 전시안내시스템 및 홈페이지 유지보수 입찰공고
등록일 2016-12-05 조회 1290
담당자 허필성 담당부서 총무과
연락처 02-2152-5831 이메일 baekje@seoul.go.kr
첨부파일 공고문(2017년 전시안내시스템 및 홈페이지 유지보수용역).hwp

 

한성백제박물관 공고 제2016-46 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제한경쟁, 계약이행능력심사)

  ① 용 역 명 : 2017년 한성백제박물관 전시안내시스템 및 홈페이지 유지보수

  ② 용역기간 : 2017. 1. 1 ~ 2017.12.31

  ③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④ 기초금액 : 금 51,249,000원(부가세 포함)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

  ⑤ 공고기간 : 2016.11.30.(수) ~ 2016.12.08.(목)

  ⑥ 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16.12.05.(월) 10:00

  ⑦ 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16.12.08.(목) 10:00

  ⑧ 개찰일시 및 장소

    ○ 일시 : 2016.12.08.(목) 11:00

    ○ 장소 : 서울특별시 한성백제박물관 입찰집행관 PC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71[방이동 88-20] 올림픽공원 내 위치)

2. 입찰참가자격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G2B업종코드번호 1468)의 신고를 필한 업체

  ②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고시 제2016-43호, 2016.4.20)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기업청 고시 제2016-61호, 2016.10.13)제29조 제7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소프트웨어유지 및 지원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229901)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지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으며,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③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술을 활용한 전시안내시스템 구축 및 홈페이지 개발 또는 유지보수에 대한 당해용역 50,000,000(금오천만원) 이상의 사업실적이 있는 업체

  (이행실적 증명은 관련 협회나 공공기관이 발행하는 실적증명서 원본 제출)

  ※ 투찰전 실적증명서등 해당 증빙서류는 원본을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2016.12.07.() 17:00) 까지 한성백제박물관 총무과허필성 (02-2152-5831)로 직접 제출하고, 실적증명서 등입찰 참가자격 입증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낙찰자선정에서 제외됩니다.

  ※ 증빙서류 : 실적증명서, 중소기업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서(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④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⑤ 공동수급 불허합니다(※ 본 사업은 사업의 성질상(유지보수 책임소재 불분명)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음)

 

3. 입찰방법

  ①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계약이행능력심사대상 입찰입니다.

  ②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③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의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④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방법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70호, 2016.11.14)등 관련규정에 의거 처리합니다.

  ②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70호, 2016.11.14)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내 복수 예비가격 15개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③「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중소기업청고시 2016-18호, 2016.3.14.)」-추정가격 10억원 미만(낙찰하한율 87.995%)에 따라 최저가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④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이행능력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심사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⑤ 계약이행능력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심사서류 제출을 통보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70호)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①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서울시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동 이행서약서를 첨부한 전자계약서(초안)의 내용을 수용함으로써 대표자가 서명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청렴계약제 관련사항 검색 : 서울특별시 홈페이지(www.seoul.go.kr)⇒ 전자민원↘감사청구⇒ 청렴계약감사⇒ 관련서식에서 다운로드

8. 관련 규정 숙지

입찰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제출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제출자에게 있습니다.

  ① 용역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② 중소기업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중기청공고 제2016-18호, 2016.3.14.)

  ③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2016-19, 2016.5.16)

  ④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66호, 2016.10.4)

  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67호, 2016.10.4)

  ⑥ 서울시청렴계약서이행서약서

  ⑦ 서울시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⑧ 서울시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9. 기타사항

  ① 이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전자입찰 처리과정상의 문제발생시 입찰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② 기타 사업내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한성백제박물관 총무과(허필성, ☎ 02-2152-5831)에, 입찰에 관련된 사항은 총무과(이영경, ☎02-2152-5811)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년 11월 30일

 

한성백제박물관 분임재무관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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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담당부서 : 총무과담당자 : 강민석주무관   

02-2152-5844